1.로딩 로고 관리
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• 로딩이미지.  
  • 1.로고 관리

   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   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    2.메인이미지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검색 SEARCH

    NOTICE

    제목

    CS 상담문의/교환 및 반품안내

    작성자 Leeds(ip:)

    작성일 23.09.15

    조회 5970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
     

    CUSTOMER SERVICE GUIDE

     




    [고객센터 이용 안내]




    저희 리즈는 Q&A 게시판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만


    고객님들의 문의사항을 받고 있습니다.


    *(현재 카카오톡 채널은 준비중으로 ' the-wish '로 채널이름이 표기되어있으나 ' Leeds ' 관련 문의도 해당계정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)


    콜센터는 따로 운영되지 않고 있으니 cs관련 문의는 게시판Q&A 와 카카오톡채널을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

     Q&A 와 REVIEW 등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 

    자동 삭제 또는 이동조치 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














    EXCHANGE & RETURN





    [교환/반품 절차]


    - 택 제거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    - 상품 교환 및 반품문의는 제품 수령 후 7일(주말,공휴일 포함)이내로

     반드시 Q&A 게시판에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(사이트 접수신청만 진행하시고 따로 문의가 없을경우 처리되지 않습니다.)



    - 사이트 Q&A 게시판 문의 후 안내드린 절차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- 타 택배사나 편의점 택배 이용시에는 반드시 Q&A 게시판 문의후 진행 부탁드리며 이경우 배송비 선불로 결제 부탁드립니다.



    - 반품 배송비는 최종 결제 금액에서 차감하여 환불되니 동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    (무통장,휴대폰결제 고객님은 반품문의시 Q&A 게시판에 환불계좌도 함께 남겨주시기바랍니다.)


    - 10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비혜택은 최종결제 금액이 10만원 미만일경우 반품환불시 자동 제외 처리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    - 교환은 Q&A 게시판 문의후 안내드린 절차대로 진행 부탁드리며 

    왕복 배송비 6,000원은 하단에 안내드린 계좌로 입금후 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(제주 산간지역의 경우 도선료 3,000원이 추가됩니다.)



    - 교환 및 반품 비용을 상품과 동봉하여 보내실 경우 택배 이동 중 분실우려가 있어 

    이로 인해 분실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



    - 교환 및 반품은 본사 수령 후 영업일 기준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며 최대 7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습니다.
    (반품송장 조회시 조회되는 수거완료일 기준 주말 및 공휴일제외 일주일이내 처리되실 예정입니다.)








    [반품주소]



    주소 : 서울특별시 광진구 강변역로 2 C동 2층 리즈(안다미로)


    번호 : 070-8892-7774 

    (해당번호는 cs 번호가 아니며 문의는 사이트 Q&A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)






    [교환배송비 입금계좌]



    계좌 : 국민은행 01830104235112 한소담(리즈)






    반품기한이 지난 경우와 접수를 하지 않으시고 임의적으로 제품을 반품하실 경우, 

    또는 대한통운을 제외한 타 택배를 이용한 착불 제품의 경우 

    통보 없이 반송 처리 되는 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











    [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]


    - 밝은컬러의경우 공정과정중 미세잡사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
    - 가공 방식에 따른 원단 냄새, 오차 범위 내의 실측차이


    - 공정 과정에서의 미세한 재봉 실밥 및 구김, 마감 실밥, 박음질 간격, 단추 헐거움 등

    대량 생산에 의한 부분 


    - 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제품의 밝기 및 색상차이



    - 교환/반품기간 경과한 상품의 경우


    - 상품 수령일로부터 2주 내에 본사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 

    (연휴 및 택배사 사정으로로 인한 택배사휴무로 인한 지연 제외)






    -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(주름, 사용 흔적으로 인한 늘어남, 향수, 화장품 오염 등)


    - 수령 당시와 같은 상태가 아닐 경우 (비닐, 옷걸이, 택제거 등)




















    모든 제품은 발송 전  꼼꼼히 검품, 스팀 후 발송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    하지만 부득이하게 불량이 발견 될 경우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리며

    교환 신청 및 문의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 

    감사합니다 :)



















    Leeds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